본문 시작

인테리어-가구-침대-수전-타일-조명-수입수전-duravit-듀라빗-양변기-toto-grohe-그로헤-gebrit-게버릿-gessi-논현동타일

인테리어-가구-침대-수전-타일-조명-수입수전-duravit-듀라빗-양변기-toto-grohe-그로헤-gebrit-게버릿-gessi-논현동타일

인테리어-가구-침대-수전-타일-조명-수입수전-duravit-듀라빗-양변기-toto-grohe-그로헤-gebrit-게버릿-gessi-논현동타일

인테리어-가구-침대-수전-타일-조명-수입수전-duravit-듀라빗-양변기-toto-grohe-그로헤-gebrit-게버릿-gessi-논현동타일

인테리어-가구-침대-수전-타일-조명-수입수전-duravit-듀라빗-양변기-toto-grohe-그로헤-gebrit-게버릿-gessi-논현동타일

MARAZZI

MARAZZI MARAZZI

Marazzi_Centro_Stile.jpg



MARAZZI는 언제나 심미적 연구 제공을 강점으로 삼았습니다.
실제로 MARAZZI는 세라믹 타일이 가구와 건축적 특징이 될 필요성을 처음으로 알게 된 회사로서,

제품 제작에 대한 책임을 주요 디자이너의 손에 맡겼습니다.
.제품의 개념과 디자인은 각 그룹 경영진의 조정에 따라 사업부의 판매 및 마케팅 관리와 관련하여

Marazzi Group Style Centre에 의해 조정되고 지시됩니다.
연구과정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제품 사양으로 변형하기 위한 시장 동향과 소비자 취향의 분석으로 구성됩니다.



닫기
닫기